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엘엔케이후원`2014SPP`컨퍼런스성료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5-23

width=438
이 발표에 나서고 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23일 서울시 주최, 서울산업진흥원(SBA) 주관, 엘엔케이가 후원한 글로벌 컨퍼런스 2014 SPP Game in Bangkok(2014SPP)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SBA는 국내 게임 개발사의 해외 진출을 돕고자 게임 산업이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2개 국가에서 대규모 비즈니스 상담회를 마련했다. 그 가운데 태국 현지 행사 경험이 있는 엘엔케이는 참가자 모집 및 행사 운영에 관한 후원 협약을 맺고 태국 방콕에서 세계 유명 퍼블리셔들을 초청한 글로벌 컨퍼런스를 함께 진행했다.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실시된 2014SPP에는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 로도스도전기온라인을 비롯한 온라인 게임 8개와 국내 유수 개발사들의 모바일 게임 30여 개가 출품됐으며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 각국의 32개 업체, 60명 이상의 퍼블리셔가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모바일 게임에 비해서 작품 수는 적었지만, 한국 온라인 게임에 대한 반응도 여전히 뜨거웠다. 온라인 게임 풋볼레전드로 참가한 국내 개발사 네오비앙(대표 이승민)은 풋볼레전드를 소개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이 행사를 마련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남택원 엘엔케이 대표는 국내 콘텐츠의 우수함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에 후원사로 참가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이었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박상진 기자 kenny@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