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화이트데이각양각색이벤트`눈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3-14

화이트데이를 맞아 게임업체들이 각양각색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E&M, 와이디온라인,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 누리플레이 등 게임업체들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클럽엠스타 프리스톤테일 루나리아 내맘대로Z9별 등 작품에서 특별한 혜택을 앞세워 유저 시선 끌기에 나섰다.

CJE&M(부문대표 조영기)은 내달 3일까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엠스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홀로 지낼 솔로는 물론 커플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이 회사는 상호액션 1회, 올팀킬모드, 친구추가 등 매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수행 횟수에 따라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밖에 커플 간 아이템 선물 시 경험치 혜택 및 한정 아이템 구매 시 특별 보상 제공 등을 함께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오는 27일까지 MMORPG 프리스톤테일 봄 맞이 달콤 이벤트를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이 회사는 먼저 오는 20일까지 사탕 아이템 수집과 러블리 코스튬 박스 한정 판매 등이 포함된 첫 번째 콘셉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탕 아이템은 남성 캐릭터만 필드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 생명력 증가 버프 효과가 있는 이 아이템은 여성 캐릭터만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같은 기간 동안 로맨틱 턱시도/드레스 등이 랜덤으로 등장하는 코스튬 박스가 한정 판매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러블리 코스튬 박스가 한정 판매된다. 러블리 코스튬 박스 사용 시에는 로맨틱 턱시도 또는 로맨틱 드레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상자 사용 시 코스튬의 사용 기간은 7일 또는 30일이 랜덤으로 획득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코리아(대표 린린)는 횡스크롤 액션 RPG 루나리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격퇴 시 일정 확률로 캔디박스가 지급되는 방식이다. 또 캔디박스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캔디를 획득할 수 있다. 유저는 실버카드, 장미꽃, 연금술 등을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오는 15일 9번째 신규서버 아폴론을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분위기 활성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누리플레이(대표 조송만)는 내달 3일까지 MMORPG 내맘대로Z9별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에 대한 보답으로 사탕을 만든다는 내용이 돋보인다. 이는 사탕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를 모아 NPC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완성된 선물은 여성 NPC를 통해 케이크 악세서리, 하트봉 무기코스튬 등으로 교환하거나 15분간 경험치 20% 증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봄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피로도 페널티가 사라지는 캐시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