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신장르! YNK, MOAS게임 스톰 블리츠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11-08

- 그동안 개발해오던 스톰 블리츠 최초 공개

 

- MOAS라는 신 장르의 게임

 

 

[YNK Korea 제공] YNK Korea가 신작 게임 ‘스톰 블리츠(Storm Blitz)’를 공개했다.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에서 지난 2010년부터 개발 중이던 ‘스톰 블리츠’를 지스타 2012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스톰 블리츠’는 YNK Games의 민상홍 개발본부장을 중심으로 차기 프로젝트로 준비한 게임으로 이번에 MOAS 장르를 최초로 도입 게임에 접목했다. MOAS Multiplayer Online Action Shooting의 약자로 ‘스톰 블리츠’ 내에서 유저들은 3인칭 시점으로 액션 및 슈팅 그리고 롤플레잉의 모든 복합 요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이제언 스튜디오장은 밝히고 있다.

 

YNK Korea는 ‘스톰 블리츠’의 공개를 위해 지스타 부스 내에 작품의 홍보를 위한 게임의 세계관을 담고 있는 동영상과 그래픽 노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스톰 블리츠’의 배경 스토리 동영상은 한 편의 그래픽 노블을 비주얼적으로 화려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한글 및 영어 음성으로 더빙해 선보였다. 또한 고급의 그래픽 노블도 보여줘 스톰 블리츠에 대한 관심도를 높혔다.

 

스톰 블리츠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민상홍 개발본부장은 ‘스톰 블리츠에서 액션 그 이상의 타격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 속속 공개되는 스톰 블리츠의 정보에 많은 관심을 바라며 국내는 물론 미주, 유럽 그리고 동남아시아 등에서 한류를 대표하는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YNK Korea는 지스타 2012에서 내일(2012 11 8) 또 다른 온라인 게임 신작을 공개할 예정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