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日3rd카인드,KDDI에국산게임공급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7-02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들이 3rd카인드를 통해 일본 제2 이통사인 KDDI에 공급된다.

3rd카인드(대표 호소다니 다로)는 최근 KDDI(대표 다나카 다카시)와 해외 게임을 공동 퍼블리싱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3rd카인드는 우리나라와 중국을 위주로 하는 아시아 지역과 북미, 유럽지역의 유망 개발자를 대상으로 매월 1, 2개 게임을 KDDI측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 회사는 파트너인 KDDI의 마켓 브랜드 au 스마트 패스 뿐만 아니라 일본 콘텐츠 플랫폼에 해외 콘텐츠를 제공해 우수한 해외 개발자들의 일본 시장 참여를 지원할 방침이다.

일본 도쿄도 쥬오구에 위치한 3rd카인드는 이번 KDDI와의 업무 제휴는 글로벌 콘텐츠를 일본 시장에서 전개하기 위한 이상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수익성이 높은 일본 시장에서 해외 개발자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KDDI는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기업가, 엔지니어를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 KDDI∞Labo와 유망 벤처기업을 지원하는 KDDI오픈이노베이션펀드를 설립하고 있어 유망 스타트업 기업과의 업무제휴를 적극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양사는 이 사업의 첫 게임으로 크로스 핑거 패닉플라이트 등을 au 스마트 패스에 2일 론칭한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