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빌T스토어에3개신작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6-12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12일 레스토랑 스타 사쿠라 슬래쉬 터치믹스 FX 등 잇단 화제작을 T스토어에 선보였다.

레스토랑스타는 대학벤처 게임업체 소젠(대표 신지호)이 게임빌과 손잡고 첫 선을 보이는 소셜게임(SNG)으로, 레스토랑을 경영하며 손님을 모아 확장, 발전시키는 진행방식을 가졌다.

실제 환경과 흡사하게 제작된 레스토랑에서 게임 세프, 파티쉐, 바리스타 등 다양한 요리분야의 구성원을 조합하고 조리, 배달, 인테리어 등 현실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쿠라슬래쉬는 아이큐비(대표 한정민)와 DS소프트(대표 이시형)가 공동 개발한 캐주얼 터치액션게임이다.

화면을 터치, 드래그해 요괴들을 물리치는 직관적인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을 통한 특수효과, 음향효과 등 묘미를 느낄 수 있다.

터치믹스FX는 게임빌 자체 개발작으로 스마트폰 시장에서 인기를 모은 리듬액션게임 터치믹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회사 측은 리듬게임의 대중화를 목표로 한 게임시스템과 이색적인 연출 효과를 담아 제작했으며 유저 조작에 따라 음원이 연주되는 키음방식의 연주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신작은 원조리듬게임 ez2on의 음원을 수록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출시작들이 SNG, 캐주얼, 리듬액션 등 각각 다른 장르를 갖고 있는 것처럼, 올해 출시할 46개 라인업의 장르를 더 세분화해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