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바른손`아쿠아빌`홍콩애플앱스토어등에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2-04-05

바른손크리에이티브(대표 최종신)는 5일 아쿠아빌을 뉴질랜드, 홍콩, 싱가포르 등 3개국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쿠아빌은 마을을 건설해 운영하는 게임과 물고기를 키우며 관리하는 아쿠아리움 게임의 장점만을 차용한 SNG다.

물고기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비롯해 친구의 물고기와 교류한 후 탐험을 보내 희귀 어종을 획득하는 등 소셜 요소를 가미한 점이 특징이다.

또 유저들은 여신 레나와 해마, 고래등의 총 5종의 메인 캐릭터가 소개하는 큰 줄거리를 따라 각종 퀘스트를 진행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개성이 강한 수백의 물고기 어종을 기를 수 있다.

아울러 게임의 도입부에 보이는 무채색의 해저 마을의 건설이 진행됨에 따라 점차 색색의 곱고 아름다운 마을로 변해가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메세지 보드를 통해 친구들과 마음껏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서로 마을 건설에 도움을 주기도 하는 등 소셜적인 요소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다.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아쿠아빌을 뉴질랜드와 홍콩, 싱가포르에 우선 출시한 후 4월 말 글로벌 론칭에 도전할 예정이다.

특히 애플 앱스토어 이외에 안드로이드 기종을 포함한 스마트폰 버전의 글로벌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현재 개발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