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칸헬`2차CBT는`성인용`버전으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09-04-21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오는 24일 클로즈베타 예정인 칸헬의 성인 버전을 공개한다.


칸헬 은 2차 CBT에 앞서 ‘게임물등급위원회’ 에 18세 이상가 등급을 신청한 바 있으며 이에 대한 심의가 완료된 것.

이에 따라 오는 금요일(24일)부터 시작되는 2차 CBT에서는 ‘칸헬’ 의 성인 버전이 공개될 예정으로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위한 ‘혈흔 효과’ 가 추가된다.

또한 자유로운 ‘PvP’ 가 가능하되 무분별한 PK를 방지하고 초보 유저를 보호하기 위해 초보섬에서의 PvP는 제한되는 등 시스템적인 지원이 뒷받침될 예정이다.

이 중 100명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영웅전’ 과 업그레이드된 ‘쟁탈전’ 은 무한 PvP 전장의 백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외에도 지역별 다양한 존보스급 몬스터들을 배치하는 등 2차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전투 쾌감을 극대화 시키기 위한 콘텐츠들을 다량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철호 PD는 “‘이번 2차 CBT는 18세 이상 성인 유저만이 참여할 수 있지만 추후에는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서버를 마련할 예정” 이라며 “무한 PvP를 비롯해 한층 박진감 넘치고 현실감 있는 전장을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칸헬’ 은 현재 2차 CBT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중이며 22일 테스터 모집을 종료, 23일에는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김상두기자 sdkim@thegames.co.kr

관련기사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