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인도 최고 경영자들과 게임 및 AI 기술 전략 논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16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지난 12일 인도 리더십 커뮤니티 ‘YPO 뭄바이 대표단’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해 환담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YPO 뭄바이는 전 세계 140개국 약 3만 4000명의 최고 경영자들이 모인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 'YPO'의 인도 및 남아시아 지부다. 기술, 전자,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젊은 비즈니스 리더들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통해 인도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한 크래프톤을 주목했다. 이에 게임 산업 발전에 대한 논의를 위해 크래프톤 서울 본사를 방문했다.

크래프톤에서는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가 참석했다. 또한 인도 상장 게임업체 나자라 그룹의 창업자 겸 대표 니티쉬 미때새인을 비'해 20여명의 IT, VC/PE, 제"업 등 분야의 최고 경영자가 참석했다. 이번 환담에서는 크래프톤의 인도 게임 시장 성공 사례와 AI 기술 전략 등 게임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성장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김창한 크래프톤대표는 “인도 내 영향력 있는 주요 산업 리더들과 게임 산업 및 AI 기술의 미래에 대해 논의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게임 산업은 기술 발전 및 문화 교류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분야이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빠른 성장성을 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래프톤은 오는 24일 PvP 배틀로얄 슈터 ‘불릿 에코 인도’를 인도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