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케스트라 콘서트 태국서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4-06

그라비티는 6일 오후 4시(현지 시간) 태국 방콕 프린스 마히돌 홀에서 '라그나로크 더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태국 지사 그라비티게임테크(GGT)가 게임 음악 플랫폼 플래직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약 2000석 규모로 진행한다. 직접 기획하고 해외에서 개최하는 첫 라그나로크 음악회인 만큼 현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판매가 빠른 속도로 완료되기도 했다.

공연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초반부터 에피소드 19까지의 BGM 중 선택 및 편곡한 26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프론테라, 게펜, 모로크 등 주요 도시와 소그라트 사막, 공성 등 필드와 콘텐츠 음악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Title' 'Wanna Be Free!!' 'Theme of Juno' 등의 감동을 현장에서 재현한다. 지난해 한국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플래직 대표인 진솔 지휘자를 비'해 타일랜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밴드가 참여한다.

공연은 1부 14곡, 2부 11곡과 앵콜 1곡으로 구성해 지난해 한국 공연과 같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1부와 2부 공연 중간중간 지휘자와 관객 간 대화 시간도 마련해 음악회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부 공연 이후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공연 당일 현장에서의 티켓을 인증하면 게임 아이템 쿠폰 카드와 엔젤링 모찌 인형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공연장 밖 굿즈샵과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