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삼성 강남서 즐기는 '붕괴: 스타레일'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3-28

호요버스는 내달 10일까지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에서 팝업 이벤트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페나코니 거리를 구현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의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들로 구성된 ‘은랑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전예약을 통해 현장 방문 시 꿈세계 여권 투어 초대장과 랜덤 캐릭터 카드 1장을 증정한다. 또 갤럭시 S24+ 시리즈로 즐기는 만렙 체험존, 미니게임, 페나코니 호텔 드림풀을 콘셉트로 "성된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최근 '붕괴: 스타레일'에 2.1버전 업데이트 '심연을 향한 광란의 질주'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아온 캐릭터 '아케론'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아케론은 이전 '붕괴' 시리즈 및 '원신'에서의 라이덴들과 연결성이 주목되는 가운데 파격적인 성능까지 갖춘 캐릭터로서 유저들의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함에 따라, 팬심이 한껏 고"되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팝업을 통해 삼성 강남 1층부터 4층까지 전체 공간이 ‘붕괴: 스타레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부터 3층은 자유롭게 방문 및 체험이 가능하며, 4층 페나코니 꿈의 상점 이벤트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호요버스 제공.

꿈세계 여권 투어 이벤트에 참여하고 SNS 해시태그 인증을 완료한 방문자들에게는 아케론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이 준비돼 1주년 축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호요버스 제공.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은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폰케이스 2종 ▲스페셜 테마팩 ▲갤럭시 스토어 혜택 카드 ▲은랑 캐릭터 보이스 빅스비 등으로 구성된다.

호요버스 제공.

삼성 강남 2층부터 4층까지 마련된 만렙 체험존에서는 ‘붕괴: 스타레일’의 최고 레벨 아케론 캐릭터를 갤럭시 S24+ 시리즈 및 PC로 시연이 가능하다.

호요버스 제공.

삼성 강남 3층 센터 커피에서는 ‘은랑’을 테마로 제작된 콜라보 음료 2종과 컵홀더를 선보인다.

호요버스 제공.

삼성 강남 4층 이벤트 존에는 ‘붕괴: 스타레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미니게임이 마련됐다.

캐릭터 캔배지, 아크릴 키링, 피규어 등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굿즈샵이 운영된다.

호요버스 제공.

1층 히든스페이스에서는 은하열차 열차장 폼폼이 등장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 외에도 포토존 및 코스프레 모델 등이 현장의 분위기를 더한다.

삼성 강남 측에서는 갤럭시 S24+의 인공지능(AI) 기반 기능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