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컴프매 2024' 시즌 개막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3-20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포 매니저 라이브 2024'에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베테랑 선수' 카드를 도입했다.이는 매 시즌 33세 이상의 선수들 중 능력치 70 이상의 선수에게 적용된다.육성 포인트를 투자해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으며, 코치로 ‘베테랑 선수’를 기용하면 1군 선수들에게 보너스 효과가 부여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타자 카드를 먼저 선보이고, 투수 카드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기록 예측,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요소를 추가해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이 회사는 또 '컴프매 라이브 2024' 치어리더 모델로 활약 중인 김이서, 김진아, 차영현 등 3인방의 이름으로 '치어리더 무료 패키지'를 세 차례에 걸쳐 증정한다. 이 외에도 미션을 통해 몬스터 선수 카드 최대 240장과 '몬스터 선수 영입권'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모델인 노시환 선수의 공약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를 통해 홈런을 달성할 때마다 누적 횟수에 따라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특수능력 선택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또 한화 이글스가 가을야구에 진출하고 한국시리즈 우승 시 게임 재화를 비'해 ‘프리미엄 라이징 드래프트권’ 등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