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애플 '아케이드' 라인업 확대 계속된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2-15

'크레욜라 어드벤처'

애플이 월정 구독 게임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 라인업의 특징을 살린 업데이트 행보를 이어간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내달 7일 '아케이드'의 신작으로 '크레욜라 어드벤처' '블룬스 TD 배틀 2+'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 등을 선보인다.

'애플 아케이드'는 가입 첫달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이후 매달 6500원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 200개 이상의 게임을 광고 및 추가 결제 없이 즐길 수 있다.

레드게임즈의 '크레욜라 어드벤처'는 개방형 스토리텔링과 어드벤처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가 결합된 작품이다. 현실, 판타지, 우주 등의 세계를 색칠하고 만들어 장면을 꾸미고 내러티브 전개 방식을 선택해 나갈 수 있다. 창의력, 아이디어를 실현하며 모든 연령대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브라이언 로벨 레드게임즈 대표는 "3월 독서의 달을 맞아 개성 넘치는 스토리의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리고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어린이들이 디지털 플랫폼에 몰입하는 시대에 모든 연령대의 유저가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환경에서 디지털 경험과 학습을 통해 문제해결능력, 창의력 및 언어 능력을 쌓을 수 있는 가교역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룬스 TD 배틀 2+''배틀 오브 폴리토피아'

닌자키위의 '블룬스 TD 배틀 2+'는 일대일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역동적인 맵, 막강한 영웅들, 원숭이 타워 등이 추가됐으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Midjiwan AB의 '배틀 오브 폴리토피아'는 문명을 건설하고 세계를 탐험하며 다른 부"과 경쟁하는 4X 턴제 전략 게임이다. 로우 폴리 그래픽으로 구현됐으며 오프라인 플레이도 지원된다.

신작뿐만 아니라 기존 인기작에 대한 업데이트도 이어진다. '헬로 키티 아일랜드 어드벤처'에서는 21일까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우정의 섬에서 러브버그를 잡아 패션과 가구를 얻을 수 있다.

'소닉 드림 팀'에는 각 액트별 리더보드가 추가됐다. 새로운 타임 트라이얼 기능을 통해 기록을 남길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타임어택' 보스 미션도 즐길 수 있다.

29일에는 '왓 더 카?'에 스니키 사스콰치와의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간 한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새 핸드 크래프트 레벨과 캠프 그라운드, 레벨 크리에이터 아이템들을 공개할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