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여의도서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2-08

호요버스는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몰에서 멀티플랫폼 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오프라인 이벤트 ‘다음 역, IFC! 꿈 속으로 체크인’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일 실시한 '붕괴: 스타레일'의 2.0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행사다.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행성 '페나코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 현장은 거대한 우주 호텔 '레버리'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다양한 체험존과 굿즈 경품을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는 대규모 이벤트 공간이 마련돼 ‘붕괴: 스타레일’의 신규 행성 페나코니의 대표 명소 레버리 호텔에 직접 들어온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레버리 호텔 체크인 데스크를 방문한 이용자는 리딤코드가 포함된 키 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키 카드는 신규 캐릭터 블랙 스완 또는 스파클 중 랜덤 1종의 포토카드가 포함된다.

현장 참가자들은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블랙 스완의 방에서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2024년의 행운 메시지가 적힌 점술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 개척자의 방에서는 최고 레벨 블랙 스완 캐릭터로 ‘붕괴: 스타레일’ 2.0 버전을 시연해 볼 수 있다.

현장에 마련된 대형 LED 화면을 통해 참여자들은 현실과 꿈속 세계를 넘나드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체크아웃 시 굿즈 경품 추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