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V4'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4-01-25

'V4'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모바일게임 'V4'에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바트라 미궁’ 던전에 지하 1층과 7층을 추가했다. ‘바트라 미궁 지하 1층’은 앞이 보이지 않는 매우 어두운 지역으로, 입장 시 캐릭터 주변의 시야만 확보된다. 또 지역 지도 및 미니맵을 사용할 수 없어, 어둠 속에서 길을 찾으며 사냥하는 탐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회사는 이와함께더 강력한 몬스터들과 필드보스 '배덕의 카몬샤'가 등장하는 신규 루나트라 지역 ‘배덕의 폐허’를 공개했다.또 길드 대항전 승부 예측 시스템, 맹약 의상 및 신규 무기 외형 등을 추가했으며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시즌서버 ‘리펠’을 오픈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브이포라이브' 5회차 방송을 갖고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밝혔다. 서비스 5년차를 맞아 '신화' 등급 파티레이드, '불멸' 등급 소환수, 해변 콘셉트 '결전의 무대', 신규 클래스 '버서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한편 넥슨은 이날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귀검사(남)의 전직 캐릭터 '소울브링어'와 '아수라' 개편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또 '진 · 삼국무쌍 M'에 새 무장 '마초' 및 전용 무기 시스템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또 온라인게임 '나이트워커'에 새 캐릭터 '헤이디어즈'와 함께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더 퍼스트 애니버서리 페스티벌'을 공개했다.온라인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는 기존 인기 맵 5개를 8비트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레트로 유니버스' 맵을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