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플레이링스 송년 간담회 진행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2-20

위메이드플레이는 자회사 플레이링스(대표 임상범)가 전체 구성원과 경영진이 함께하는 송년맞이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사옥 이전과 함께 136명으로 증가한 구성원들의 의견과 건의 사항을 경영진이 함께 이야기 나누는 자리로 진행됐다. 무기명으로 운영진에 전달된 의견들에 대해 임상범 대표의 즉석 답변과 공개 토론으로 열렸다. 급여, 출퇴근 시간 등 인사 부문, "중식 확대와 대출 지원 등 복지 부문 등 20개 안건이 토론 대상으로 선정되어 승인 14건, 긍정 검토 4건의 결론을 도출했다.

이 회사는 간담회를 통해 올해 회사의 사업, 실적 성장세를 구성원들에게 소개했다. 2016년 첫 매출 이래 2023년 3분기까지 8년 만에 14배가 넘는 448억 원의 매출 성장세를 거뒀다고 밝혔다.

임상범 플레이링스 대표는 “링스게임즈, 플라이셔라는 좋은 회사들과의 합병에 이어 유기적인 결합을 완성한 것이 올해 가장 큰 성과”라며 “이번 송년회를 통해 하나가 된 3개사 구성원 모두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구성원 모두와 함께 성장과 복지, 두 가지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한편위메이드는 이날 싱가포르 게임사 게이미플라이와 블록체인 게임 '크리켓플라이(CricketFly)'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