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펄어비스 '검은사막' 칼페온 연회 이벤트 '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2-14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16일과 17일 이틀 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연말 행사 ‘칼페온 연회’를 개최한다.

이 회사는 이와 맞물려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검은사막'에서는 23일까지 칼페온 연회 기념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크론석 ▲고급 영약 상자 ▲발크스의 "언 등을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 3일까지 연회 특별 마일리지 상점도 개방한다. 마일리지를 이용해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II ▲크론석 100개 ▲[이벤트] 그믐달 비전서(3일) 등을 구매 가능하다. 내년 1월 1일까지는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200%, 생활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100% 등의 버프도 제공한다.

PC방에서의 이벤트도 이어진다. 27일까지 PC방에서 1시간 게임 접속 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탑승물 기술 확정권 ▲PC방 보름달 상자 ▲가방 슬' 16칸 확장권 ▲발크스의 "언(+100)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도 26일 오전 9시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접속 보상으로 1일차부터 7일차까지 ▲광휘의 성수 ▲차원의 "각 ▲환상마 도전 상자 등을 제공한다. 환상마 도전 상자를 열면 이글거리는뿌리·대지의 결정 선택 상자, 정령의 튤립, 크로그달로의 정령석 등을 획득 가능하다.

또 몬스터를 제압하고 얻은 증표 ‘칼페온 연회와 함께’를 모아 일정 개수를 달성하면 어둠의 룬 상자, 검은 사당 입장권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증표는 ▲7세대 반려동물 ‘소소리 펭귄‘ ▲태고 장신구 선택 상자 ▲영광의 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레이드 입장권 상자를 비'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도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