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베리 '헌터 키우기' 열렙전사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11-23

게임베리스튜디오(대표 임형철)는 내달 21일까지 모바일게임 '헌터 키우기'에서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열렙전사, 다크, 소라, 하트히터 등 웹툰 캐릭터 4개 의상을 선보였다. 또 스테이지에서 드롭되는 럭키코인을 모아 전용 상점에서 콜라보 의상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는 또 전용 패키지 ▲패스 베이직 ▲패스 프리미엄 ▲성장팩 ▲강화팩 ▲프리미엄팩과 이벤트 패스(이벤트 패스 전용 재화로 열렙전사 의상 구매 가능) 등을 공개했다.

김세훈 작가의 '열렙전사'는 지난 2016년부터 연재 중인 팬터지 웹툰이다. 잠든 순간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가상현실 게임 ‘루시드 어드벤처’ 중심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들며 최고가 되기 위한 여정을 그리고 있다.

게임베리스튜디오의 ‘헌터 키우기’ 역시 ‘과거, 현대, 무림, 이세계’ 4개의 시공간을 넘나드는 팬터지 세계관을 중심의 방치형 RPG다. 화려하고 섬세한 도트 그래픽 등을 내세워 국내를 비'해 일본, 타이완 등 30여개 국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헌터 키우기'의 세계관에서 루시드 어드벤처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