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치크래프트, NFT 버추얼 앨범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20

위치크래프트에서 발매한 래퍼 '키썸'의 NFT 버추얼 앨범

위치크래프트(W.CRAFTㆍ대표 이민준)는 래퍼 키썸의 가상 전시관을오픈한데이어 NFT 버추얼 앨범을 20일 공개했다.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 (Virtual ver.)’ NFT 버추얼 앨범은 1000개 한정수량으로 발매됐으며, 앨범 구매자는 가상공간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공개된 음원과 비하인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래퍼 키썸의 NFT 버추얼 앨범은 향후 위치크래프트에서 제공하는 개인 전시관에서 전시할 예정이며, 한정판 NFT 형태로 외부 플랫폼에서 재판매도 가능하다.

버추얼 앨범 판매에 이어 다음주에는 신곡 발매를 기념하는키썸의 NFT 포토카드 경매가 예정되어 있다. 키썸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포토카드를 NFT로 진행한다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높다. NFT 포토카드는 현재 위치크래프트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KISUM 메타버스 전시관’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경매 시작 시각은 전시관 내 배치된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통해 공개한다.

이민준 위치크래프트 대표는 “버추얼 앨범은 팬들이 디지털 공간에서 아티스트의 앨범을 영원히 소장할 수 있도록 NFT를 활용한 방식으로 제작됐다”며, “다양한 재미요소를 포함한 가상공간에서 유저들이 좀 더 친근하게 NFT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썸의 NFT 버추얼 앨범은 위치크래프트 공식 웹페이지에서 오늘 낮 12시부터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판매한다.

[더게임스데일리 고상태기자 qkek619@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