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진여신전생3` 리마스터 예약판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13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10월 29일 플레이스테이션(PS)4 및 닌텐도 스위치 전용 ‘진여신전생3 녹턴 HD 리마스터’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잡지 ‘월간 아야카시 특별 최종호’(106p), 피아노 어레인지 · 레어 사운드트랙 세트 2CD(37곡), 마인 인수라 티쳐츠(아시아 한정), 볼텍스 케이스 등이 포함된 한정판도 함께 판매한다.

이 작품은 2003년 발매된 원작 ‘진 여신전생3 녹턴’을 최신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원작 존중’을 전제로 그래픽과 게임성을 향상시켰으며 이벤트 장면에서의 보이스 삽입, 보다 쉬운 난이도 ‘머시풀’ 추가 등의 변화가 이뤄졌다.

세가는 1만 800원 가격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 ‘매니악스팩’도 함께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DLC를 구매하면 원작 ‘진여신전생3 녹턴 매니악스’의 내용이 추가돼 ‘단테’와의 전투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뉴 게임 매니악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또 새 던전 ‘아마라 심계’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며 특정 악마 합체의 제한도 해제된다. 본편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엔딩도 ‘매니악스팩’의 추가 요소 중 하나다.

이 외에도 단테의 스킬 ‘아버지 이름에 맹세코’와 ‘관통의 효과’가 추가되며 ‘진여신전생3 녹턴 매니악스’ 당시의 영상을 타이틀 화면의 루프 동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