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크래프톤 '디지털인재 리더스 클럽' 1호 기업 선정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9-26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정보통신기획평가원과 디지털인재 얼라이언스가 주관하는 ‘디지털인재 리더스 클럽’ 1호 기업으로 뽑혔다고 26일 밝혔다.

리더스 클럽은 디지털인재 양성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을 격려하고, 민간의 자발적 참여로 디지털 혁신 문화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정보통신기획평가원과 디지털인재 얼라이언스가 마련한 인증 절차다. 기업에서 운영하는 교육 과정의 품질과 기업의 인재양성 투자 계획, 양성된 인재의 활용 계획과 디지털 혁신 문화 확산을 위한 파급 효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크래프톤은 현업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교육 커리큘럼과 몰입도 높은 교육 환경 제공, 우수한 투자 계획에 대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리더스 클럽은 지난해 10월 주관기관인 디지털인재 얼라이언스가 출범한 이래 첫 선발한 것으로, 크래프톤 외에 KT, 엘리스그룹 등 3개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현재 크래프톤은 '크래프톤 정글'을 포함해 크래프톤 정글 게임랩, 베터그라운드, 크래프톤 AI 펠로우십 등 디지털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이 중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소프트웨어 인력난 해소와 청년고용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교육생들에게 합숙과 팀 기반 협업, 자기 주도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해 핵심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길러주는 게 특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