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5민랩 '장화홍련: 기억의 조각' 사전 예약 펀딩 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5-23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독립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의 신작 온라인 게임 '장화홍련: 기억의 "각' 사전 예약 펀딩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내달 28일 출시 예정이며, 전래동화 ‘장화홍련전’의 이야기를 재해석한 방탈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장화’가 되어 거대한 저택에 숨겨진 퍼즐들을 풀어 진실을 파헤치고 동생 ‘홍련’과 함께 집을 탈출해야 한다. 포인트 앤 클릭 방식으로 진행되며, 저택의 곳곳을 탐색하고 퍼즐을 풀기 위한 단서를 얻어야 한다. 저택은 총 9개의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공간이 서로 긴밀하게 연결돼 몰입감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회사는 작품 출시에 앞서 내달 23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사전 예약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 참가자는 게임이 정식 출시되면 2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게임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키링, 카드 세트, 아크릴 스탠드, 스티커 세트, 마스킹 테이프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 받게 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등장하는 소품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회사는 내달 11일까지 작품의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하는 SNS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장화홍련’ 정식 게임 코드,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