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세가 '룬 팩토리3 스페셜' 스위치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31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30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룬 팩토리3 스페셜'을 발매했다.

이 작품은 2009년 등장한 원작의 그래픽 HD화, 전체적으로 새로워진 3D 모델 등을 거쳐 최신 환경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팬터지 세계에서 모험과 생활, 연애 등을 즐길 수 있다. 주인공이 몬스터 '몽실이'로 변신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이번 신작에서는 결혼한 캐릭터와의 생활을 그린 신규 시나리오 '신혼 모드'를 수록했다. 라이브 2D로 한층 풍부해진 커뮤니케이션을 비'해 전용 보이스와 무비도 삽입됐다. 또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새 난이도 '헬'이 추가됐다.

이 회사는 한정판 '룬 팩토리3 스페셜 드림 컬렉션'도 선보였다. 시리즈 역대 주인공이 등장하는 드라마 CD와 수량 한정 아이템도 수록됐다.

또 이와사키 미나코의 일러스트를 특별 가공한 한정판 전용 박스, '룬 팩토리 3·4·5' 주인공이 집결한 메모리얼 디오라마 아크릴 스탠드, 추가 콘텐츠 '다함께 수영복 모드' 다운로드 코드 등이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다함께 수영복 모드'가 세트로 포함된 디지털 디럭스판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패키지 초회 생산판 및 다운로드판 구매 아시아 특전으로, '룬 팩토리 4 스페셜' '룬 팩토리 5'에 등장하는 캐릭터 의상을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