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콜라보 효과로 매출 반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3-02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2일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가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후 글로벌 전역에서 매출순위 반등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콜라보는 지난달 28일 이뤄졌으며 ‘어쌔신 크리드’의 캐릭터 5명, 한정 콘텐츠가 추가됐다. 콜라보 이후 이 작품은 독일과 홍콩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순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미국과 캐나다에서도 순위가 올라 10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프랑스 2위, 오스트리아, 벨기에, 네델란드에서 톱 10을 차지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도 순위 역주행에 성공했다. 전날 기준 싱가포르 3위, 필리핀 5위, 태국 7위를 기록했다. 일본에서는 20위권에 등극했다. 매출 순위뿐만 아니라 글로벌 일일 유저 수(DAU)와 다운로드 수도 증가했다.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글로벌 전역에서 상승했다.

한편 이 회사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7월 플레이 투 언(P2E) 시스템을 탑재하고 엑스플라 생태계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