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유소년 축구 동계훈련 지원 '그라운드.N' 운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1-13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까지 '피파온라인4'를 통해유소년 축구 동계 훈련 지원 프로그램 ‘제2회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남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그라운드.N’은 축구 저변 확대를 목표로 유소년 축구 선수들을 육성 및 지원하기 위해 계획된 프로젝트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그라운드.N 스토브리그 in 남해’는 ‘그라운드.N’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에 필수적인 축구 동계 훈련을 지원한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따뜻한 기후와 쾌적한 스포츠 인프라로 최적의 훈련 환경을 갖춘 남해스포츠파크에서 이번 스토브리그를 운영한다. 울산 현대 축구단, 포항 스틸러스, 수원 삼성 블루윙즈 등 K리그 프로 산하 U13, U14, U15 8개팀과 초청 2개팀이 참가하며, 리그 경기와 레전드 클래스 등 훈련 및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올해는 훈련 동기부여와 실력 향상을 위해 "찬호, 황진성, 김원일, 신화용 등 K리그 레전드 선수 출신으로 구성된 코치진이 각 포지션별로 원포인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해당 클래스는 패스, 헤딩, 득점 훈련 등 선수들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개인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넥슨은 훈련 첫날 총 6200만원의 훈련 지원금과 ‘피파온라인 4’ 슈즈백을 각 팀에 전달했다. 이와 더불어 스토브리그 기간 동안 모든 선수와 지도자에게 부정방지 및 윤리 교육을 제공하고, 희망자에 한해 심폐소생술 교육과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 회사는 또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에서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2일까지 ‘그라운드.N’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페인 함께하기’를 클릭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넥슨은 이날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에 8차 마법 리뉴얼 '팔자고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또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새로운 에픽 무기 '아바레스트'를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