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새 영웅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3-01-04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새로운 영웅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반전의 히로인 나람'과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공개했다.

나람은 땅 속성의 원거리 디버퍼로 마법의 동물들을 소환해 전방으로 던져 공격한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땅 속성 피해를 증가 버프를 부여하는 ‘탐독’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공격 시 밀치기, 넘어짐에 면역되는 게 특징이다.

이랑은 빛 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마법탄을 날려 공격하며 전방에 두루마리를 던지고 자신 주변에 회복 영역을 만든다. ‘이 외에도 이랑과 나람을 같은 덱에 편성 시 치명타 방어가 각각 20% 증가하는 등 추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회사는 17일까지 영웅 보스, 룬 보스 등을 완료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나이를 꿀떡꿀떡’과 ‘올해는 대박날 만두’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4성 영웅 소환권, 카드 소환권 등을 "합 가능하다.

또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신규 영웅 ‘창천도의 수호룡 이랑’을 4장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8일까지'반전의 히로인 나람' 소환, 레벨 달성, 속성 강화, 승급 등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카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