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블리자드 '하스스톤' 리치 왕의 진군 확장팩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2-07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7일 카드 게임 '하스스톤'에 신규 확장팩 '리치 왕의 진군(March of the Lich Kin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치 왕의 진군은 원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세계관의 대표적인 악당인 리치 왕 '아서스 메네실'이 등장하는 확장팩이다. 리치 왕의 수하인 언데드 군단 '스컬지'와, 끝없는 태양샘의 마력으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블러드 엘프'가 벌이는 대규모 전쟁을 다룬다.

신규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의 11번째 직업인 '죽음의 기사(Death Knight)'가 첫 선을 보인다. 죽음의 기사는 생명력을 다루는 '혈기', 주문 시너지를 내는 '냉기', 언데드 하수인을 부리는 '부정' 등 특징적인 세 가지의 룬을 "합해 덱을 구성한다. 3개의 룬을 어떤 방식으로 활용하는가에 따라 원하는 방향으로 덱을 특화할 수 있다.

또한 하수인 종" '언데드'가 새롭게 하스스톤에 등장한다. 이 밖에도 마나 수정의 개수에 따라 추가 효과를 발휘하는 신규 키워드인 '마나갈증'이 작품에 도입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오는 9일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2'의 이벤트 매치 '레전드 배틀'을 개최한다. 오버워치 에이펙스 등 오리지널 오버워치 e스포츠 대회에서 활약했던 e스포츠 역대 전설들과 현역에서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는 전설 등 총 28인이 대회에 나선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