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유비소프트 '파 크라이6' 신규 확장팩 내달 6일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30

유비소프트는 내달 6일 액션 블록버스터 게임 '파 크라이(Far Cry)'의 신규 확장팩 '차원속의 방랑(Lost Between Worlds)'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규 확장팩 차원속의 방랑은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 전개, 시시각각 전개되는 긴박한 액션, 로그라이트 방식의 게임 플레이, 다차원적인 장애물과 난관 등 기존 작품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열대 낙원 지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야라(Yara)'가 뒤틀린 모습으로 등장한다. 하늘을 떠다니는 부서진 요새, 치명적인 덫으로 가득 찬 수중 도시 '에스페란사(Esperanza)'와 같은 독특한 균열 공간 등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확장팩에서 작품의 주인공 다니 로하스(Dani Rojas)는 불가사의한 운석의 충돌 지역을 탐험한 후 세계 사이의 뒤틀린 공간을 마주한다. 생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잃어버린 파편 5개를 모아 부서진 우주선을 수리해 탈출해야 한다. 동시에 자신의 게릴라 기술에 의존해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15개의 균열을 정복해 나가고 곳곳에 숨어 있는 적과 맞서 싸우며 생존해야 한다

신규 확장팩은 플레이스테이션(PS)5·4, X박스 시리즈X·S, P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추가 구매 또는 업그레이드 패스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구독형 게임 서비스인 유비소프트 플러스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유비소프트는 파 크라이 6의 콘텐츠 업데이트인 '타이틀 업데이트 6'를 공개했다. '새 게임+' 모드가 추가돼 자신의 엔드 게임 무기와 장비를 장착한 상태로 자기가 가장 좋아했던 임무를 다시 즐길 수 있다. 또한 '완벽주의자 도우미'가 도입돼 유저들에게 야라의 숨겨진 모든 비밀을 밝혀내는데 필요한 가이드가 제공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