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바람의나라: 연' 새 직업 무사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0-20

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 7번째 신규 직업 '무사'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무사는 창을 활용한 근접 광역 전투 기술을 사용한다. 원거리의 적에게 돌진해 강력한 피해를 입히거나, 창을 휘둘러 전방 또는 주위에 있는 다수의 적을 한 번에 공격하는 화려한 기술로, 입체적이면서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무사는 ‘창객’ ‘창제’ ‘창황’ ‘창성’ 순으로 4차에 걸쳐 승급할 수 있다. 각 승급 차수에 따라 ‘환영창’ ‘멸화참’ ‘환영지폭’ ‘천지개벽’ 등이 공격 기술로 추가된다.

이 회사는 12월 15일까지 성장 지원 이벤트 '급속도약 시즌2'를 실시하고 일주일 안에 65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레벨 달성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며 '[D.H] 쿠폰 시즌1'을 시작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비노기'

한편 넥슨은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업데이트 '2022 3차 무기개편'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무기들의 밸런스를 "정했으며 '칭찬 시스템' 및 '구미호' 스킨 무기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또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시즌14 '정글'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새 시즌 패스를 도입하고 정글 콘셉트의 유니크 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할로윈 시나리오 '삼하인: 시간을 찾아 떠난 소년'을 추가했다. 27일까지 매일 새로운 스토리와 퀘스트를 공개하며 이후에도 미니게임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 외에도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피파온라인4' 오프라인 행사 '킥오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현장 이벤트, 인플루언서 참여 프로그램,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2' 결승전 등을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