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CLE '아키바스 트립2 DC' 내년 4월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0-18

클라우디드레오파드엔터테인먼트(CLE)는 내년 4월 20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아키바스 트립2 디렉터스 컷(아키바스 트립2 DC)'을 발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어콰이어가 개발한 이 작품은 도쿄의 아키하바라를 무대로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햇빛에 약한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그들의 옷을 벗기면서 싸우는 스트립 액션 연출이 구현됐다.

이 회사는 지난해 10주년 기념 리마스터 버전 '아키바스 트립: 헬바운드&디브리프드'를 발매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누적 88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번 신작은 2013년 플레이스테이션(PS)3 및 PS비타를 통해 발매된 '아키바스 트립2'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이식해 선보이는 리마스터 버전이다. 당시 아키하바라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맵에 등장하는 각 장소에 대한 권리를 재확인하고 일부 점포와 건축물의 소재도 개선했다.

또 과거 원작에서 선택할 수 없었던 히로인 '카티 라이코넨'의 새로운 루트를 당시의 플'에 맞춰 신규 제작 및 수록했다. 이를 통해 못다 한 새로운 이야기와 다른 시점에서의 엔딩을 담았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원작 발매 후 배포된 콜라보레이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의상도 모두 수록한 구성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