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새 클래스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31

넥슨(대표 이정헌)은 31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새로운 클래스 ‘프리스트(남)’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프리스트(남)’은 원작에서의 개성과 매력은 그대로 반영하면서, 모바일 게임에 맞게 최적화된 스킬을 구현했다. ‘크루세이더(남)’과 ‘인파이터’로 전직 가능하다.

‘크루세이더(남)’은 주무기 거대한 십자가를 사용해 마법 공격을 펼친다. 버프 스킬로 파티원들에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넓은 공격 범위의 스킬을 구현해 다수의 몬스터를 제압할 수 있다.

‘인파이터’는 악을 섬멸하기 위해 권격을 극한까지 수련한 프리스트로, 토템을 사용한 묵직한 물리 공격이 강점이다. 원작 ‘더킹 스웨이’의 미세한 컨트롤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반영했으며 호쾌한 타격감의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스킬 "합에 따른 편리한 "작이 가능한 캐릭터다.

이 회사는 내달 29일까지 새 캐릭터 ‘프리스트(남)’의 성장을 지원하는 ‘홀리듯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직 즉시 12강 무기를 제공하고,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Lv.50 에픽 장비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내달 8일 저녁 6시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모바일 메가폰'을 개최한다. 이를 통해 운영 방향 및 현황을 되짚고 앞으로의 개선 방향과 가을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