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게임 '니모의 아쿠아 팝'을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시장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 작품은 지난해 국내 출시한 '니모의 오션라이프'를 글로벌 시장과 해외 유저에 맞춰 개편, 최적화한 것이다.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와 '도리를 찾아서'를 바탕으로 구현한 캐릭터 스킬과 퍼즐 플레이, 물고기 수집 및 바다 꾸미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앞서 사전 예약 신청자가 200만명이 넘어서는 등 기대감이 높게 나타나기도 했다.
신현진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완성도 높은 퍼즐과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원작의 인기를 함께 즐길 게임 서비스와 아시아의 각 문화, 시장별로 세분화된 권역별 이벤트로 사전 예약의 호응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