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마상 'DK 온라인'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7-28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DK 온라인' 하이퍼 서버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퍼 서버’ 사전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포인트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룰렛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7일 간 사전예약 페이지에 출석하면 룰렛 티켓을 추가로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출석체크 참여 및 룰렛 티켓 수령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가능하다.

‘하이퍼 서버’는 내달 25일 오후 8시 오픈 예정이며 성장 특화 서버로 기존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때문에 신규 및 라이트 유저도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 데이터가 이전돼 성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서버이전권’을 통해 원하는 서버로 캐릭터 이전도 가능하다.

'DK온라인'은 5개 종"과 직업을 선택해 육성할 수 있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다. 길드 단위로 일어나는 대규모 공성전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성장 특화 서버에 맞게 유저에게 더 많은 성장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사전예약 신청과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