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미르4' 600일 기념 이벤트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7-07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미르4'의 서비스 600일을 맞아 특별 이벤트 '시원한 빙과 축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는 먼저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서 등 아이템 합성 실패를 경험한 모든 이용자에게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룡의 축복 티켓을 최대 2장 얻을 수 있고, 시도했던 아이템 합성 등급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이력 중 원하는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7일씩 총 2회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신룡의 축복 티켓을 비', 전설 청룡 "각상과 강화석 등이 담긴 선물 상자를 증정한다.

600일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2주간 재료 제작과 강화에 필요한 동전, 흑철 등 재료 소모가 반으로 줄어들며, 암시장 소환 내 동전 상품 9개의 가격이 600동전으로 "정된다.

같은 기간 커뮤니티에서도 ‘나의 여름은’ 이벤트 공지사항 댓글이 천 개를 돌파하면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각종 소환권이 들어있는 '신비로운 600일 축하 소환권 상자'를 지급한다.

이 회사는 또 13일까지 매일 오후 우편을 통해 특별한 미르 주화를 지급한다. 이를 모아 사냥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1일부터는 2주간 몬스터를 사냥하고 교환 아이템 ‘빙과’를 모으는 수렵 이벤트가 펼쳐진다. 빙과는 각 지역에 위치한 NPC를 통해 영웅 설삼과 석유 등 성장 재료나 '빙과 상자'로 바꿀 수 있다.

빙과 상자 획득 시 각종 소환권과 영웅 청룡 "각상 등, 전설 등급 정령 보물과 마석이 담긴 도전 상자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성장에 속도를 더해주는 전설 단약을 매일 증정한다. 7일씩 총 2회의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모두 출석하면 전투 능력치 강화를 위한 보패 소환권을 지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