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쿵야X깐보스킨 한정판 에디션’ 출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13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판권(IP) ‘쿵야’와 모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의 협업을 통해 ‘쿵야X깐보스킨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쿵야’ 캐릭터 중 하나인 ‘반계쿵야’와 마이스킨솔루스의 베스트 셀러인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콜라보해 만든 것이다. 깐달걀처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반숙 달걀 모양이 특징인 ‘반계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스 디자인을 내세웠다.

‘쿵야X깐보스킨 에디션’은 세라피움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를 포함해 반계쿵야 틴케이스, 반계쿵야 그립톡, 반계쿵야 데코스티커로 구성돼 있으며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콜라보 제품은 13일 네이버 라이브 출시를 시작으로 마이스킨솔루스 공식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쿵야' IP를 기반으로 쿵야들의 좌충우돌 숲 속 생활을 담은 쿵야 애니메이션 채널을 운영 중이며, 쿵야 캐릭터를 활용한 ‘캠크닉(캠핑+피크닉)’ 용품 시리즈도 넷마블스토어에 출시한 바 있다. 또 쿵야들과 자원을 수집하며 나만의 섬을 만들고 키우는 모바일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