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락스타 '레드데드 온라인' 밀주업자 이벤트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09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밀주업자 추가 보상을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모든 밀주 판매에서 RDO 달러와 XP를 두 배를, 밀주업자 스토리 임무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피로 얼룩진 돈 계약'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며 유랑 모드 임무와 유랑 모드 이벤트를 갱단과 함께 완료하면 50%의 RDO 달러와 XP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 레딧 유저가 공유한 의상을 매주 접속 보상으로 지급한다. 우선 13일까지 '방랑자 모자'와 '좁은 넥커치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 내달 4일까지 매주 색다른 보상을지급한다.

특선 시리즈에서도 두 배의 XP를 지급한다. ▲6월 7일-13일 하드코어 뉴 오스틴 시리즈 ▲14일-20일 하드코어 프로 시리즈 ▲21일-27일 하드코어 공공의적 시리즈 ▲28일-7월 4일 하드코어 생 드니 시리즈 등에서 혜택이 적용된다.

또 내달 4일까지 특선 시리즈에서 3개 매치를 승리하면 악어 모자의 일부 색상이, 일주일 내 판매 5건을 달성하면 만테카 모자 일부 색상을, 한 주 동안 피로 얼룩진 돈 범죄 2개와 피로 얼룩진 돈 기회 2개를 완료하면 레이 신발 일부 색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밀주 오두막 금괴 5개 할인, 기존 밀주 오두막 재배치 비용, 기본 밑술 가격, 바 확장 등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지역 마구간에서는 크리올로와 집시 콥 말을 30% 할인하며 윌러, 로슨 & Co. 책자에서도 셔츠, 코르셋, "끼, 셰필드 복장 등을 최대 75% 저렴하게 선보인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