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애플 디자인 어워드 수상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08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 올해 '애플 디자인 어워즈'에서 혁신 부문 수장작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매년 애플 세계개발자컨퍼런스(WWDC)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애플 디자인 어워즈’에서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 디자인의 혁신성, 독창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 분야별 최우수 앱을 선정하고 있다.

이정욱 넷마블 사업부장은 “지난해 올해의 아이패드 게임에 선정된 것을 비'해 매년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해왔다”면서 “앞으로도 마블과의 긴밀한 협력과 개발 및 사업 역량 집중 등을 통해 전 세계에서 지속 사랑받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지난해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된 후 한국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33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게임 부문 1위를 달성했으며, ‘애플 앱스토어 어워즈 2021’에서 올해의 아이패드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2021 어워즈’에서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으로 각각 선정된 바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