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론칭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08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8일 모바일게임 '워킹데드: 올스타즈'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였다.

이 작품은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의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생동감 있는 그래픽을 구현한 수집형 RPG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녹여 긴장감을 더했으며 ‘미숀’ ‘네간’ ‘글렌’ 등 원작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창작 캐릭터들도 등장해 세계관이 대폭 확대됐다.

게임 배경은 뉴욕 버팔로 지역에 위치한 ‘타운’으로, 워커(좀비)와 약탈자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투쟁을 벌여야 한다. 이 과정에서 생존자를 모집해 성장시켜야 하며 보급작전 및 파견을 통해 다양한 보급물품들을 획득하고 다른 생존자 그룹과 전투(PvP)를 치르기도 한다.

또 원작의 감성을 살린 PvE 콘텐츠도즐길 수 있다.캐릭터별 부여된 ‘성향(속성)’, 클래스, 타입 외에도 특징적인 스킬 등 다양한 수집요소가 구현됐다.

이 회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등 총 8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작품 론칭을 기념해 전체 포럼 가입자 수에 따라 재화를 지급한다. 또 출시 소식을 공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