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신규개발본부 '모드· 페이스플레이' 집중 채용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27

넥슨(대표 이정헌)은 신규개발본부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 모드’와 ‘페이스플레이’ 부문의집중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신규개발본부 채용 전용 페이지를 통해 간편 지원과 빠른 검토할 수 있도록 했다. 자유 양식의 지원서를 제출하면 24시간 이내 서류 합격 여부를 안내함으로써 지원자의 시간적 부담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모집은 ▲백엔드·서버·클라이언트 등 게임 프로그래머 ▲프론트엔드 기획 ▲AI 리서치·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게임기획 ▲영상제작 ▲프론트엔드 디벨롭먼트 엔지니어 등 14개 포지션에서 진행되며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서류 접수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서류 결과 발표 이후 채용 절차는 지원자 일정과 직군 별로 상이하며, 모든 전형은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MOD’와 ‘페이스플레이’는 기존 개발 방식을 벗어나 재미가 갖는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앞장선 넥슨의 새로운 시도로 손꼽힌다. ‘프로젝트 MOD’는 PC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일반인부터 전문 개발자까지 누구나 쉽게 콘텐츠 장착이 가능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게임 개발의 경계를 허문다.

‘페이스플레이’는 익숙한 게임 장르에서 탈피한 신개념 원격 화상 놀이 플랫폼이다. 딥러닝과 비전컴퓨팅에 기반한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과 반응형 진행·연출 시스템을 활용해 유저에게 새로운 형태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