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최동원 야구교실에 유소년 선수 육성 지원금 전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3-30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30일 부산시 사직구장 내 최동원 선수 동상 앞에서 선수 유가"과 함께 최동원 야구교실에 유소년 선수 육성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국내 프로야구 초창기 개척과 야구 저변 확대를 위해 헌신한 고 최동원 선수의 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진행됐다. 컴투스는 최 선수의 유가"과 뜻을 모아 후원금을 마련해 최동원 야구교실의 유소년 선수들을 지원한다.

최동원 야구교실은 최동원 기념사업회가 지난 2015년부터 운영 중인 유소년 야구교실이다. 부산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야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후원금은 야구교실의 장비 구입, 선수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존경받는 대투수 최동원 선수의 뜻을 이어받아 장차 야구계를 이끌어갈 어린 선수들에게 도움을 되고자 이번 후원을 추진했다”라며, “앞으로도 컴투스는 재능 있는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동원 선수의 아내인 신현주 씨는 “아이 아빠의 예전 모습을 생생하게 복원해주셔서 감사하고 남편을 추억하는 사람들과 좋은 일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유소년 선수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운동하기를 바라던 남편의 뜻을 기려 이번 후원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앞서 내달 5일 출시 예정인 ‘컴투스프로야구V22’의 소개영상에서 메타휴먼 기술로 구현된 최동원 선수를 공개한 바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