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엇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신규 확장팩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2-17

라이엇게임즈는 17일 온라인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세트5의 신규 확장팩 ‘기이한 여정’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규 확장팩을 통해 ‘밀착’과 ‘위엄’ 등 2개의 키워드를 공개했다. 밀착은 다른 아군에게 밀착해 자신의 능력치와 키워드, 추가 효과를 부여해 줄 수 있다. 위엄은 맷집을 힘으로 바꿔 공격력 대신 현재 체력을 기준으로 타격할 수 있는 키워드다. 이와 함께 총 48개의 수집 카드가 포함돼 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4명의 신규 챔피언인 나르, 유미, 갈리오, 우디르가 추가된다. 나르는 작품 최초로 변신을 통해 1레벨과 2레벨을 오갈 수 있는 챔피언이다. 유미는 독특한 지원형 챔피언이며, 우디르는 야생 정령의 힘으로 태세를 바꾸며 아군에 강력한 효과를 부여한다. 갈리오는 아군에게 추가 체력을 제공하고 신규 키워드인 위엄을 사용한다.

이 회사는 아케이드 전투 이벤트와 아케이드 및 중간 보스 스킨을 출시했다. 또한 신규 이벤트 패스와 새로운 PvE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한다면 AI 베이가와 전투하고 보상으로 ‘끝판왕 베이가’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이날 온라인 게임 ‘전략적 팀 전투’에 6.5세트 중반 업데이트 ‘네온의 밤’을 출시했다. 신규 챔피언 20여 명, 신규 챔피언 특성 3개, 신규 증강 80개가 추가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