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피레드 ‘퍼피레드M’ CBT 마쳐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28

퍼피레드(대표 이용수)는 28일 3D 가상현실 SNS 게임 ‘퍼피레드M’의 첫 비공개 테스트(CBT)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아기자기한 미니파크 등을 갖춰여성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는 CBT 결과를 담은 인포그래픽도발표했다.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전체 유저 중 96%가 여자였다. 연령층으로는 20대가 55%로 가장 높았다. 20대 여성 유저들이 작품의 주요 유저층이라는 것.

또한 하우징을 위해 가장 많이 활용된 아이템은 빨간 사루비아 세트, 인기 아바타는 이국적인 푸른 눈 등으로 "사됐다. 이 회사는 CBT에서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