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던전앤파이터’ 남거너 신규 전직 어썰트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13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에 남거너의 다섯 번째 전직인 어썰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어썰트는 기계로 개"된 신체를 지닌 사이보그 캐릭터다. 차별화된 기동성을 지니고 있으며, 신체에 쌓인 아크 에너지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스킬을 활용한다. 특히 최신형 탑승 병기 ‘AT-SO Walker’를 소환해 탑승하거나 자동 공격 모드로 보"를 맡기는 등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회사는 어썰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계정당 1개 캐릭터에 한해 하루 만에 만렙 달성이 가능한 레벨업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며, 미션 달성 시 100레벨 업그레이드 에픽 풀세트를 제공한다.

적정 레벨 던전 또는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주화를 활용해 신화 장비 소환 및 변환, 에픽 장비 변환, 전용 상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라케시스의 연구 일지에 참여해 일일 및 주간 연구를 달성하면 다양한 마법 부여 보주 및 12강화 8재련 100레벨 에픽 무기 무제한 변경권, 신화 초월의 돌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퓨어 딜러와 시너지 딜러를 ‘딜러’로 통합한다. 기존 시너지 딜러는 파티 공격력 증폭 옵션이 삭제되고 대신 공격력이 8.5% 증가한다. 또한 레이드 던전, 검은연옥, 추방자의 산맥 등 일부 콘텐츠의 몬스터 체력을 25% 줄였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