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위메이드, 엠게임과 블록체인 사업 MOU 체결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10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10일 엠게임(대표 권이형)과 블록체인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MOU 체결을 통해 엠게임은 회사의 다양한 작품을 위메이드의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할 계획이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 다양한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업체다. 지난 2019년부터 4개의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NFT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for 클레이튼’ 등을 출시하는 등 블록체인 게임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블록체인 플랫폼 선두 업체인 위메이드와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다양한 블록체인 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한 엠게임이 위믹스 생태계에 합류하게 되면 양사의 시너지는 더욱 극대화될 것”이라며, “엠게임은 향후 위메이드의 위믹스 플랫폼을 활용한 P&E, NFT 등 블록체인 분야에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 두고, 적극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위믹스는 모든 장르의 게임을 바로 블록체인 게임으로 전환할 수 있는 현존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며, “블록체인 역량을 지닌 엠게임과 전방위적으로 협력해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서 함께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