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NHN, 교육기관 'NHN 아카데미' 경남센터 설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07

NHN(대표 정우진)은 경남 김해 교육센터에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한 전문교육기관 ‘NHN 아카데미’를 설립했다고 7일 밝혔다. 또 오는 13일까지 경남 지역 SW 인재 양성을 위한 연수생을 모집한다.

NHN 아카데미는 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SW개발 및 기획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시에 우수 연수생들에게 지역 SW 산업의 일자리에 채용될 기회를 제공하고자 설립된 소프트웨어 교육 기관이다.

이번 경남센터 연수생은 만 19세에서 34세 이하의 청년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연수생은 3월부터 약 7개월간 웹 서비스 개발자 교육을 받게 된다.

NHN은 경남센터를 시작으로 AI데이터센터를 공동 구축하는 전남 광주 등 타 지역 거점 센터도 순차적으로 개소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기반의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SW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IT 산업에서 점차 중요성이 확대되고 있는 서비스 기획자 양성을 위해 ‘서비스 기획 부트캠프’ 온라인 과정의 연수생도 모집한다. 이 연수 프로그램은 대기업, 유니콘 스타트업 등 현업에서 근무 중인 서비스 전문가들이 설계, 강의, 멘토링을 진행하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서비스 기획 실무의 모든 과정을 담은 커리큘럼을 16주(약 4개월)동안 진행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