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피아 '이스9 몬스트룸 녹스' 20일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1-07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20일 클라우디드레오파드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닌텐도 스위치 전용 ‘이스9 몬스트룸 녹스-’를 패키지를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1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특전으로 게임 이미지가 인쇄된 패브릭 재질의 포스터(40x70cm)를 지급한다. 포스터에는 거치나 부착이 용이하도록 고리가 부착됐다.

니혼팔콤이 개발한 이 작품은 감옥도시라 불리는 거대한 마을 '발두크'를 무대로 이능을 가진 괴인(몬스트룸)들과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 전개된다. 다채로운 공격 스킬, 프리 대시와 점프가 어우러진 스피디 액션, 거대 보스와 전투 등 ‘이스’ 시리즈의 장점을 살린 액션 RPG다.

또 한편으론 괴인의 특수 능력으로 필드를 탐색하는 ‘이능 액션’, 감옥도시에서의 ‘길드 운영’ 등 작품 배경과 밀접하게 연결된 요소들이 새롭게 도입됐다. 이를 통해 플레이의 깊이를 더하며 정체성을 구현하고 있다.

이 작품은 지난해 발매된 플레이스테이션(PS)4 버전을 기반으로 닌텐도 스위치 및 PC 환경에 맞게 최적화해 선보이는 것이다. 스위치 버전은 TV는 물론 휴대용 및 테이블 모드에 대응한다.

또 PS4 버전에서 판매한 전용 의상이나 어태치 아이템 등의 추가 요소도 포함됐다. 이는 PS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 다운로드 콘텐츠만 해당하는 것으로, 소비 아이템은 제외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