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세븐나이츠2' 새 전설 영웅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2-17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7일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2’에 새로운 전설 영웅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마도 공학의 전설 니아는 '감전'을 사용하는 영웅들과 시너지를 일으키는 전설 만능형 영웅이다. 상대가 감전에 걸리도록 유도하며 모든 아군에게 해제할 수 없는 충전 효과를 부여한다.

감전에 걸리면 몇 초간 행동이 불가능해지고, 받는 피해량이 증가한다. 충전 상태가 되면 니아가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 감전 대상에게 감전 저항 감소 효과, 공격력 추가 피해, 모든 아군에게 해로운 효과 해제 등의 효과가 추가로 부여된다.

이 회사는 니아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카모플라쥬 니아' 및 '미스틱 파츠 니아' 코스튬도 추가했다. 이 외에도 길드 레이드 '뇌전의 지배자' '공포의 지배자' '침묵의 지배자' 등의 전투 단계를 기존 40에서 50으로 확장했다.

이 회사는 또 30일까지 성장 던전, 시련의 미궁 진행 등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니아의 소중한 장난감' 및 ‘선택 확률업 장비 소환 티켓’을 지급한다. 또 니아를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니아 영혼석' '전설 엘릭서' '골드' 등을 증정한다.

한편 넷마블은 이날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새로운 메인 퀘스트 2부 5장 ‘로스트벨트 No.5 아틀란티스’를 선보였다. 전설의 섬 아틀란티스와 이를 둘러싼 바다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비'해 5성 초인 오리온(아처), 5성 에우로페(라이더), 3성 만드리카르도(라이더) 등의 서번트를 추가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