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하이브리드스쿼드 '오마이GOD!' 23일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2-12

하이브리드스쿼드는 23일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스위치 전용 ‘오마이GOD! 아슬아슬 구세주’의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발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닌텐도 버전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중에는 할인된 가격인 66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스페인의 인디게임 개발업체 캣니스게임즈스튜디오가 개발한 이 작품은 인간의 세계와 하늘 사이에 갇히는 강력한 존재인 ‘구세주’가 돼 신도들이 약속된 땅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구원한다는 내용이 전개된다.

구세주가 불공평한 죽음에 처하면서 그의 아버지의 분노를 사게 돼 전 세계에 함정, 재난, 위험 등이 설치된다는 설정이다. 구세주는 아버지와 협상해 재앙을 막고 신도들을 구해 힘을 되찾아간다.

이를 위해 친구, 어머니, 계부 등과 대화를 시도하기도 한다. 오래된 들판, 신성한 높은 산, 어두운 동굴, 따뜻한 사막 등 다양한 배경의 스테이지를 극복해 나가게 된다.

이 작품은 17개 스테이지가 구현됐으며 20개 이상의 함정이 존재한다. 화면에 숨어 있는 길을 찾아 이동하거나 일시적으로 함정을 중지시키고 회피하며 신도들을 약속의 땅까지 인도해 생존자를 늘려가야 한다.

또 언리얼 물리 엔진을 통해 사실감을 더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다. 등장 캐릭터들이 메신저 앱을 사용해 DM 대화를 나누는 등 현대적 설정이 가미된 것도 재미 요소다. 코믹하면서도 강렬한 스토리 전개로 흥미를 더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