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오뚜기 '게이머즈컵' 판매량 100만개 돌파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27

스마일게이트RPG(대표 지원길)는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이머즈컵 딜러 소서리스’ 출시 이후 ‘게이머즈컵’ 용기면 제품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9월 오뚜기의 용기면 브랜드 ‘게이머즈컵’과 자사의 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의 클래스 ‘소서리스’ 간 콜라보를 통해 ‘게이머즈컵 딜러 소서리스’를 출시했다. 전국 편의점과 네이버 오뚜기 스토어를 통해 판매됐으며 두 달 만에 85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기존 제품인 ‘게이머즈컵 힐러’ 판매량도 두 배 이상 증가해 ‘게이머즈컵’ 제품 전체 판매량이 100만개를 넘어섰다는 것.

뿐만 아니라 ▲게이머즈컵 딜러 소서리스 ▲모코코 스티커 ▲모코코 스마트톡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젓가락 등으로 구성돼 한정 판매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 역시 1차와 2차 출시 물량이 모두 품절됐다. 또 최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게이머즈컵X모코코 수저세트’ 라이브 방송은 1시간 동안 6만 2000명이 넘는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해당 채널 실시간 시청자 수 1위에 오르기도 했다.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모험가 환원 프로젝트 ‘디어 프렌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모코코 나눔 상자’ 기부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코코 나눔 상자’는 오뚜기의 다양한 식료품들로 채워져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전달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