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터널스 테마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18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8일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이터널스 테마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길가메시, 테나, 킨고 등 영웅 3개와 이들이 착용할 수 있는 ‘이터널스’ 유니폼을 선보였다. 또 이터널스 테마의 에픽 퀘스트 ‘인류의 운명’을 추가했다.

‘인류의 운명’의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이터널스’ 영웅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5개 ‘이터널스’ 영웅을 모두 성장시키면 강력한 영웅 ‘테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야기 모드의 신규 콘텐츠로 ‘차원의 틈’을 추가했다. ‘차원의 틈’은 이야기 스테이지 완료 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던전으로 친구 또는 연합원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테나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얼티밋 스킬을 추가하고 길가메시, 테나, 킨고의 잠재력 개방 기능 등을 업데이트했다.

한편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CCC)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단은 다양한 아이디어를 영상에 담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이전트 커뮤니티로,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된다. 시즌1 참가자는 29일까지 한국과 미국 캐나다 등 3개국에서 신청을 받는다.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 또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