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2M' 글로벌 29개국 사전예약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9-2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9일 글로벌 29개국에서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북미서유럽 19개국(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브라질 등), 러시아동유럽 10개국(우크라이나, 폴란드, 그리스, 오스트리아 등)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지역의 연내 동시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북미서유럽 지역에서의 베타 테스트를 갖고 완성도를 점검할 예정이다. 내달 6일부터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하며 테스트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게임 ‘블레이드&소울2’에 새로운 이벤트 ‘비사문의 비밀 지령’을 선보였다. 내달 6일 정기점검 전까지 비밀 상인을 찾아 주문서, 충전석, 소울 파편 등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 반달호수, 태록림, 비옥대지 등에서 등장하는 ‘풋사과 도치’를 처치하고 경험치, 주문서, 빛나는 용봉탕, 영석결정 등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주말 이틀 간 12시와 22시 ‘초령목’과 홍린‘이 추가 출현하는 혜택을 적용했다.

또 태록림과 비옥대지 지역에서의 모험 콘텐츠 ’테일‘을 추가하고 보상을 상향했다. 문파원이 10명 이상인 문파는 보스를 소환해 함께 공략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